Live Support

다이슨 전기 자동차

"저희는 22년 동안 모터, 배터리, 공기 역학, 비전 시스템, 로봇 공학을 연구해 왔습니다. 이제 저희가 보유한 모든 지식과 경험을 융합해 '전기차'라는 큰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적합한 시기가 왔습니다."

제임스 다이슨 (James Dyson) 엔지니어

문제 해결을 위한 집념

다이슨이 자동차 세계에 발을 들인 것은 1990년 이었습니다. 자동차 배기 시스템에 장착하여 미세입자를 가둘 수 있는 싸이클론 필터를 연구하면서 시작되었죠. 이제 우리는 연구 대상을 확장해 애초에 오염 물질을 발생시키지 않는 전기 자동차를 발명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스케치 북

항공 기술의 역사

  • 훌라밍턴 비행장의 창고

    항공 기술을 기념하며

    한때 쇠퇴하던 훌라빙턴 캠퍼스는 이제 완벽하게 복원되어 유서 깊은 항공 기술의 역사를 기리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80여 년 전에 이 시설의 건축을 맡은 시공사 Kier가 다이슨의 새로운 여정을 위해 재개발을 맡아 완성한 곳이기도 합니다.

  • 휘틀 가스터빈 엔진으로 일하는 남성

    프랭크 휘틀의 가스터빈 엔진이 탄생한 곳

    1939년부터 이곳에서 탄생한 많은 부품 중 하나는 항공 기술의 근본을 바꾸는데 이바지한 휘틀 가스터빈 엔진입니다. 당시의 엔진이 항공기 승무원의 교육에 사용되었듯이, 오늘날 복원된 휘틀 엔진은 맘스베리 캠퍼스에서 꾸준히 다이슨의 엔지니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 훌라밍턴 비행장의 항공기

    교육 비행장

    한때 영국 국방부의 비행장으로도 사용되었던 이 광대한 부지는 1937년에 항공기 승무원 및 비행 교관 교육, 그리고 1,000대의 항공기를 수용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첨단 자동차 제조

다이슨은 영국의 RDD 시설과 더불어 싱가포르에 2020년 완공을 목표로 전기 자동차 전용 제조 시설을 건설 중 입니다. 싱가포르는 2007년부터 빠르게 성장하는 엔지니어링 팀과 함께 다이슨의 고속 디지털 모터를 개발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활을 해왔습니다.

다이슨 싱가폴 전기 자동차 제조 시설

글로벌 기업

다이슨 디지털 모터는 매우 정교한 사양을 충족해야 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방식으로는 제작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각 모터는 300대 이상의 자동화된 로봇에 의해 조립됩니다. 제작되는 모든 부품은 다이슨의 철저하고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하므로 품질 관리와 테스팅에 많은 투자를 합니다. 다이슨 제품이 영국 본사를 떠나 물류 시스템을 거쳐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다이슨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매끄럽게 운영됩니다.

다이슨 연구소의 자동화된 로봇

우리의 여정에 함께 하세요.

다이슨 스케치 북

다이슨 엔지니어링을 만나세요.

다이슨 V11 무선 청소기 스크린